다람쥐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오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5 23:31:50 댓글 0

본문

[오브리더] 한달간 열지 않은 다람쥐 집, 무엇을 모아 두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브리더입니다.

오늘은 한달만에 오람쥐의 집을 열어보았습니다.

오람쥐의 성격 파악과 혹시 집을 지저분하게 쓰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 이었는데요~

과연 다람쥐는 저희집에 온 후 한달간 무엇을 모으며 어떻게 살아 왔을까요??

다람쥐 집을 털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하얀밤 : 물로 확 씻기고시프다
저렇게 씻으면 씻겨지기는 하나요?
7Xiii : 우리 다람이도 저렇게 신문지를 모았었는데 ㅜㅜㅜ같이 8년정도 살았는데 보고싶네요 ㅜㅜ
호롤롤로 : 아 진짜 웃겨요 저금리시대에 안정성 추구 ㅋㅋㅌㅋㅌㅋㅋㅋㅌㅌ
바람쥐 : 오람쥐 저축 털려서 마른세수하는듯ㅠㅠ 마치 연말정산으로 급여가 줄어들어 슬퍼하는 저의 모습을 보는 것 같네여,,,
전정국 말고전정밥 : 다람쥐,,,나보다 똑똑해 (징지
kang junsu : 2:20 이정도면 신문 읽으며 주식투자해서 자산을 불린게 아닐까...
지은김 : 기분 안좋겠네요..집사가 집을털었어 ㅠㅠ
승호 : 혹시 다람쥐는 어디서 구하셨나요??어디서 구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욤..??
미쿡다람쥐 아또 : 한국 다람쥐 한국 다람쥐~ 1일 1깡을 위해 들렸슴니다람쥐~! 미쿡다람쥐 왔다감
파워잼TV power jamTV : 0:58예의 좋은 날강도

아기 다람쥐 우디의집 리모델링하기! chipmunk making house!

드디어 깔끔해진거 같아요

내부공사는 빠른시일내에 마무리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ㅎㅎ
제보및 문의사항은 이쪽으로 연락주세요
이메일 lazycumo@gmail.com
카톡방 https://open.kakao.com/o/sJvymgY
집사동물들의 : 왁겨의 다람쥐 연구소님
1:13초에 사용하신것 뭐에요?
4:37초에 쓴 잔디 판 인가? 그거 이름 뭐에요?
이명석 : 왁겨님,다람쥐를 키우면 냄새가 많이나나요?
삥뽕아재 : 다람쥐는 한쌍이 같이 못사나요
독수공방?
지방에서 다람쥐 분양할수있는방법이 모가 있을까요?
이승관 : 케이지가 넓어지고 우디가 짚을곳이 많아져서 굳이 쳇바퀴는 필요없어진건가요??
nmnm : 다람쥐는 몇cm이죠?
DDOLMANG CHIPMUNK : 0:25 우디가 해먹에서 자는게 진짜 웃픈 상황이네요ㅋㅋㅋ 석쇠로 개조해서만들면 비용은 어느정도드나요? 2단케이지 넘 비싸네요ㅠㅠ
김윤아 : 다람쥐 산책 가능 한가요?
ᄒᄀᄋᄂᄃ : 혹시 저런 집이나 잔디 어디서 사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용 ? 집 만드느라 수고 많으셨겠어요 ㅠㅠ
꾸꾸까까 : 다람쥐들이 이용하는 저 배수관같은 통은 어디서 살수있어요? 저거 너무 귀엽네요 ㅋㅋ에버랜드의 다람쥐 길 같아요
드큘 : 손다람쥐인데..핸들링을 넘 안하시는것 가타요..ㅜ

다람쥐 집을 새롭게 꾸며주었어요~ 엄청 좋아하죠?

Thank you for watching the channel 다람쥐 놀이터 (Kids \u0026 squirrels) ~~♡♡♡
☆★ 다람쥐 놀이터 (Kids \u0026 squirrels) YouTube channel☆★ ---https://www.youtube.com/channel/UCpwrSOoXdxgH8NK7GjB7KJw

#손다람쥐키우기 #다람쥐일상 #다람쥐영상
현댕이 : 이거 집이 거의 다람쥐 호텔급인뎅요?
참이슬 : 집도 너무 귀엽네여
일상_ : 혹시 다람쥐 철창집을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알수있을까여?ㅠㅠ
「평범한」빈쬬 : 근데 다람쥐어릴때만순하고 컷을때는 뭐랄까 성격이나빠진다고하던데 진짜인가요?
Plasking강너울 : 귀여운 다람쥐 영상 잘보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김민성 : 다람쥐가 너무 귀여워요ㅋㅋ 태국에서는 다람쥐가 없는데ㅠ
J : 바나나해먹 너무 귀여워요
코코는 졸린가봐요 눈이 스르르~

... 

#다람쥐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rainbo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