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남성의류전문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07:23:52 댓글 0

본문

40대 아재도 10살 어려 보이는 패션 꿀팁! 40-50% 싸게 아울렛 쇼핑! 2020 S/S 남자 봄패션 JYPick 솔직 리뷰 류재영

안녕하세요 JY 입니다.
이번 영상은 2020 S/S 봄 패션 트랜드 따라 잡기 입니다.
솔직히 돈만 주면 비싸고 예쁜옷 많죠?
그런데 우리는 아껴서 삽시다
아울렛 가도 2020 년도 봄 패션 트렌드를 찾아서 입을 수 있어요.
물론 약 40-50% 싸게 말이죠
여주 아울렛 다녀 왔습니다.
[내돈내산]
그리고 젊게 어리게 살고 싶은 동갑내기 친구분들
우리 조금만 투자하면 멋쟁이 총각 될 수 있어요.
화이팅 !
#봄패션추천#남친룩#2020S/S트렌드#봄패션남자

나이키 조거팬츠 cn9589-010 75.000 – 30% 52.500
젠더쥬 후드티 ss19h01-1- MINT 195,000
시스템 옴므 스웻셔츠 117,500
MSGM 25025A2772565 218,000 -50% 109,000
A.P.C 면티셔츠 67,600
BEAKER 셔츠재킷 QC9164OG1H 335,000 -40% 201,000
체크바지 QC9221OG53 255,000 -40% 153,000
블랙바지 QC9121OG45 235,000 -40% 141,000

Business mail : gosraq@gmail.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aeyoung_rryu/
BBK : 옷걸이가 넘사벽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패코 :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의 패션을 교재로 사용하여 나만의 패션코디를 완성하자' 는 컨셉으로 유튜브 채널 '패코' 를 운영중이에요. 비연예인이 착장하실 수 있는 실용적인 룩 위주이니,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쁜꿈 : 07:15 신발 모델명좀 가르쳐주세요&&
최연도 : 지금 입은 셔츠는 어느 제품인가요?
dayfly dafly : 아울렛에 명품은 MD상품이나 비인기상품밖에없고 일반브랜드는 할인금액이 적어서 컨템포러리사는게 가장 賢明한 消費임...lol
알파산님 : 바지핏이 먼가요?
알파산님 : 키가 몇이시유?
강세민 : 아재요 이건 잘생겼으니 가능한 코디들이요 보통 40대들 99%가 후줄근한 등산복
루비나찌 : 전부는 아니겠지만 40대 아재들은 10살씩 어려보이는걸 원한다기보다
대체로 40대에 걸맞게 멋지게 입는걸 더 선호한다고 생각이드네요
근데 쇼호스트 출신이세요 ?? 외모도 외모지만 말투가 너무 세련되고 깔끔하시네요
하트핑크 : 헐 저는 28살인데 보면 그냥 오빠라구 부를듯 .........

옷 잘입는법 40대 50대 남자 중년남성을 위한 절대코디 아이템

30대 40대 50대 남자분들을 위한 출근룩, 일상룩에 조금만 변화를 주어도
아재가 아닌 패션리더로 꽃중년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유튜브를 시작해봅니다.
-매력남 드림
매력남 : 영상에 담지 못한 내용을 블로그 글로 추가했습니다.

남자코디 필수 아이켐 3가지 https://blog.naver.com/coldgin76/221819796187

블로그 자료를 참고해서 멋진 중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패코 :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의 패션을 교재로 사용하여 나만의 패션코디를 완성하자' 는 컨셉으로 유튜브 채널 '패코' 를 운영중이에요. 비연예인이 착장하실 수 있는 실용적인 룩 위주이니,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oi madi : 나이가 들어 패션 용어 자체도 잘 알지 못하지만 열심히 따라 해보려합니다
김은주 : 완전 감사해요 이번주엔 회색면바지 블루옥스포드셔츠 진회색라운드니트 네이비블레이져자켓을 알아보고 꼭 사겠습니다. 패션잘모르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정보였어요 제가 브랜드도 잘 모르는데 입고계신 갖고계신 브랜드 중간글자지워도되니 살짝 알려주시면 쇼핑에 큰도움이 될꺼같아요 백종원 코디 검색하다가 이 영상까지 오게됐어요 백종원 김구라 처럼 예쁜옷 입히곤싶은데 방법을몰라 궁금했었어요
s b : 바지 정보 좀 알려주세요
s b : 니트가 정말 깔끔하면서도 이쁘네요
ED EN : 제일 처음이나 마지막부분에 전신샷을 한 번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30, 40대 남자 패션 제안/실패없는 안전빵 스탈/애틀랜타

안녕하세요~ 활기찬 미국생활 쏘피입니다. (instagram@dynamic_life_us)
오늘은 옷 얘기 좀 해 볼까하고 영상 준비했어요. 좀 뜬금 없나요? 저희가 그렇죠 모...^^

신피디 옷장에서 모아모아 온 아이템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탈 몇개 만들어 봤어요. 물론 쉽진 않았답니다. (저랑 신피디랑 패션 쪽으로는 좀 안 맞나 봐요)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 좋겠지만 혹시 아니라도 그냥 재밌게 봐 주시면 저는 그걸로 족해요~
항상 좋은 댓글 달아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댓글 읽고 대댓글 다는 재미에 아침에 눈이 반짝 떠져요.

활기찬 미국 생활 Instagram
@dynamic_life_us
https://instagram.com/dynamic_life_us

☎광고문의
dynamic.life.us@gmail.com

Font: 마포구 시청 웹사이트.
mapodacapo, mapoagape, mapobackpacking, mapopeaceful

#남자패션#3040대#클래식스타일#여자들이 좋아하는#애틀랜타
우주호텔 : 발가락은 디테일인가요?
BBK : 클래식은 영원하다
ss yang : 클래식 모던룩이 진짜 실패없는 남자 복장이네요. 제취향이라 넘좋네요. 패션감각 퀄리티가 대단하세요. 화이팅!!!
michael Kim : 테니스도 모델Y도 날씨도 부럽고,... 잘 보고있습니다.
Ss Ss : 모댈Y 처분하시고 테슬라 사이버트럭 예약해서 최초로 영상리뷰 바래요ㅋㅋ
VIP_야생화 : 누님 잘보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
gu Ricky : 와우~ 딱 제가 조아하는 스탈 입니다^^ 담엔 누님 스타일으로 좀 어필해주세요~~ 굿!!
Yu Ran Kim : 돈보다는 센스. 동감! 공감!
권선우 : 크...돈 없는 저는 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영상 잘 보고가요 누나~~
김철 : 이번엔 색다른 소재군요.매번 재밌게 보고 갑니다~헤헤 웃음, 쇼부 !!! ㅎㅎ

... 

#40대남성의류전문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rainbo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