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부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터유 조회 58회 작성일 2021-06-15 12:04:31 댓글 0

본문

뭉구붕구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태극부채를 얻을때까지 사냥해보자!

드랍여부조차도 확인되지않은 아이템 태극부채! 나올때까지 달려봅니다!
뭉구붕구 : 테스트영상 조금있다 제대로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늘쭉 : 님 이거 안떠여.. 저 2년캤는데 이번에 GM미하일님이 안뜬다고 못박아두셨음..
다른 GM두분은 드랍자체에는 문제가없다그랬는데 왜 말이다른지모르겠네요 ㅠㅠ
이혁의 : 안녕하세요 혹시 삿갓드랍이 어디서되나요? 지금시점에서도 드랍되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추억템 드랍정보 알고계시면 알려주실수있으신지요..
뭉구붕구 :  @Valefor _  네 냉참은 실물을 본적도
있었는데 드랍된분의 제보로 정보를
입수했고 화카같은경우 최근 한달 내 본섭과 리부트 모두 데우사냥으로 드랍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Valefor _ :  @뭉구붕구  .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아이템들 총집합

#메이플스토리#추억의아이템#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인싸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by 편집하는자매
쿠니류 : 게임은 초기에 핫하다가 갈수록 망하는 이유가 대체 뭐임 미스터리임
김스멩 : 화타나 없는건 좀 그래요
충현 : 메이플우산 풀리기 전까지 끼고다니면 그거뭐임? ㄷㄷ하면서 관심 가졌었는데... 허허(세계여행때 엄청난 노가다로 줌)
윤기환 : 옛날에 태극부채 노말 2개 합성했다가...유니크떠서 비싸게 팔았었는데
이잉 : 지저분한 대걸레 라는 아이템있는거보고 뿜었었는데 ㅋㅋㅋ

부채접기/부채만들기/태극 문양 부채/fan/Taegeuk style/origami/종이접기/ 미라샘/여름부채

우리고유의 문양인 태극문양으로 부채만들기 부채접기를 해 보았어요
여름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

부채접기/부채만들기/태극 문양 부채/fan/Taegeuk style/origami/종이접기/ 미라샘
발강이 : 역시 색종이가 색감이 좋네요 ㅎㅎ 그런데 부채로 실사용 가능한가요?ㅋㅋㅋㅋ
제주설레임 : 태극문양 부채 정말 예쁘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TV찐건강 : 태극부채 넘나 귀엽고 이쁘네요 아이들접어주면 정말 좋아할꺼같아요 같이 접어도 되공ㅎㅎ
삐삐ASMR BBiBBi : 날씨가 더운데 딱이네요 부채!!!!!
Queen every day : Very nice video

... 

#태극부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rainbo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