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항공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글로벌호갱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07:42:23 댓글 0

본문

대한항공 선불항공권 판매 개시, 과연 혜자일까? 호구각일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그래도 긍정적인 소식이 찾아왔네요.
4월17일 대한항공에서 선불항공권을 판매한다는 내용을 게시했죠?!

선불항공권으로 실제 탑승할 항공권을 구매하면 무려 10~15%나
할인을 해준다는데, 과연 실제 구매해서 사용하는게 경제적일지
아니면 눈속임일지?!

경제적이라면 어떤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

또떠남과 함께 분석해볼까요?!

#대한항공 #선불항공권 #항공권할인

[또떠남 유튜브 구독]
https://www.youtube.com/channel/UCldwUablgk8KPcFPQlKnB-w?sub_confirmation=1

[또떠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doddunam 또는 ddoddunam으로 검색

[또떠남 네이버블로그]
http://tripagain.kr

[BGM♪]
Kids On the Porch (Instrumental Version) - Iso Indies
옆집형아 : 자막에 오타난것같다규 미리를 마라로쓴것같다규
선은영 : 또떠남님~ 선불항공권 유효기간 2년내에 탑승을 해야한대요~~~ 대한항공에서 두차례 확인했어요~~
oh출발!여행비디오 : 와 진짜 발성 목소리 발음 너무 좋으시다.
HT LIM : 지금의 코로나 리스크 상황에서는 항공이나 호텔등의 선불권, 마일리지등을 구입을 하지않는것이 권장됩니다. 더구나 땅콩의 선불권은 미미한 할인율에 비해 제한과 리스크가 너무나 큽니다. 땅콩 3세들의 더러운 인성을 바도 땅콩을 타지 말아야죠. 최근의 마일리지공제표와 티어체계의 역사상 전세계 최악의 개정을 하고 그걸 그대로 강항하겠다는 태도만 봐도 땅콩의 선불권등의 상품등을 권유하고 소개하는 자체도 저는 죄악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비와고양이 : 안녕하세요! 대한항공x현대 마일리지 150카드로 선불항공권 100만원짜리 사면 1. 연간실적마일리지(250만원이상) 2.웰컴마일리지(100만원이상) 3.마일리지적립 1000원당 3마일리지 모두다 인정되고 적립되는건가요??
최경진 : 편도신공 예약해 놓은거(6월오사카 8 월 하와이 오키나와..) 취소해야겧죠ㅜㅜ 7/1 이후로 편도신공 안되무 ㅡㅜ
Qwerty : 얼마전에 선불항공권 구입을 했는데 상담원이 유효기간 내에 발권이 아니라 '출발'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중요한 부분이니 확실히 해야될듯해요.
Joon Kim : 유효기간도 무조건 2년안에 무조건가야하기때문에 그다지 매리트가 없어보여요
Joon Kim : 이건 대한항공 만 구매해야하기때문에 안좋은거같아요 저라면 그냥 갈때맞춰 타항공사와 비교하며 갈랍니다 그게 여러가지로 비교할때 도 낫고요 외국 타항공사들도 앞으로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가격이 저렴하게 판매하는 게 많아질걸같네요
David choi : 언제나 그렇지만 기업은 손해보는 장사 안합니다

전 대한항공 비행기 티켓 발권 직원이 알려주는 2020년 추석 성수기 기간 미국 유럽 중동 동남아 중국 일본 여행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항공권 가격의 비밀!

0:00 Intro
0:32 일반적인 성수기 기간 티켓값
2:00 성수기 기간 저렴한 티켓값 조회 방법
4:52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땅에서 있는것보다 하늘에서 있는게 더 편한 '나는숭' 입니다!
이번 주제는 성수기 기간에 항공권 굉장히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티켓 값을 80만원이나 깎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좋아요' '구독' 잊지 말아주세요! 여러분의 댓글은 저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

#대한항공#항공권#저렴하게구입하는법

*촬영장비 - iPhone XR
*편집 프로그램 - Adobe Premiere Pro CC 2020

ⓒ 2020 나는숭. All Rights Reserved.
나는숭 I`m FLYing SOONG : 혹시라도 자막이 안뜬다면 자막을 켜고 보세요! 즐겁게 보실수 있습니다! :)
지훈 JIHOON : 이 영상과 관련없는 질문이긴한데요...
서울-도하 항공권 검색해보면 200만원 넘게 나오는데
도하를 경유하는(서울-(도하)-프라하) 이런 항공권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왜 도하를 목적지로 하는 항공권이 비싼지 알고 계신가요?
HA NA : 들어올때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경유일텐데 취소가 되나요???
Little Mii : 런던과 파리만 젤 많이 이용하는데 (런던인 파리아웃 순서로-:), 그 두곳이 공항세가 비싸군요? ㅠ그래도 영상보니 늘 적용하는 방법이라 뭔가 아쉬움은 덜하네요. 잘 봤습니다:)
O.O로렌 : ㅜㅠ 참고로 델타는 안됩니다.. skiplagged rule이라고 해서 무조건 파이널까지 가방 부쳐버립니다..참고해쥬세용
오옷! : 성수기도 없는 올해...
인천공항 전광판을 절반도 못채우는게 말이 됩니까ㅠㅠ
Yongpan Lee : 숭님 재밌고 유익한 영상 감사드립니다.근데 궁금한 질문 하나 드릴게요,*숭님은 항공기 운항중 공포감이 전혀 없나요?평소 운항중 기분이나 느낌이 매우 궁금합니다. 숭님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KS Trucker : 0:26
다음편에선 고객님들로부터 배운 쌍ㅇ...을 알려주세요!
Song Mr : 내릴때말고 탈때는 홍콩에서 안탔는데 인천에서 탈수있나요?
변몽 : 지금은 가고싶어도 못가....ㅠㅠㅠ

대한항공 편도신공! 초보자를 위한 이코노미 보너스 항공권 계산하기!

보충 영상입니다. 꼭 봐주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한 편도신공! 꿀팁이라고 하던데?! 진짜 그런지 확인해 볼까요?
Andrew B : 웃고 갑니다.ㅋㅋ
저도 저와 다른 시각을 매우 찬성하고, 좋아하고, 존중합니다.
그러나 본질을 벗어나는 주장은... 뭐랄까...'비생산적이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1.삼포적금 하는 사람중에 이코노미 타려고 모으는 사람이 있을까요..? 최소 비지니스고, '나도 한번 퍼스트클레스 한번 타보자!'
'우리 부모님 이왕이면 럭셔리한 여행 보내드리자!'
라는 마음으로 대부분 3포적금을 들지 않나요?
편도신공 1등석 미국 기준
1마일지에 약 70~80원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건 팩트죠.


2.삼포적금은 이자가 없다...
은행에 1년 동안 100만원 저축해서 이자 얼마 붙나요?
뭐 대충 이자 소득세 제외하면 대략 1.5~2.5% 정도죠.
살림살이 많이 좋아 집니까?
차라리 술먹는 돈, 취미생활 등 무분별하고 무계획적인 쓸데없는 지출 1~2번만 줄이고 여행 마일리지에 투자 해 보세요.
그리고 일생활에서 저축은 기본입니다.
근퇴처럼 기본중에 기본과 같은 것이죠.
내 월봉의 50% 이상은 저축,보험,금융상품에 강제적이고 습관적인 투자를 해야합니다.
여기에 좀 더 허리띠 졸라매고 +삼포적금을 하는것이죠.


3.비지니스 석 1인당 현금으로 200만원 300만원 결제?
카지노에 왜 현금배팅이 없고 왜 칩이라는 가상의 돈을 사용하는지 잘 생각해 보시구요,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드리겠습니다.


4.성수기? 비수기?
주말에만 쉬는 직업만 있나요?
서비스 업,특수 시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은 대부분 휴일이 불규칙적 입니다. 그래서 비수기나 평일에
쉬거나 여행을 다녀오기도 합니다.
굳이 편도신공을 하지 않더라도 후자와 같은 업종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마일이지신공은 매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가까운 곳은 저가항공권으로, 장거리는 마일리지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항공 마일리지는 일종의 필살기와 같은 것 입니다. 구태여 하찮은 쫄병들을 상대할 때 사용할 필요는 없죠.

장거리 비행은 편도 14시간~16시간을 비행기 안에 있습니다.
왕복 1일 이상의 시간을 오롯이 교통에 소비하죠.
그 시간을 인내와 고통의 시간을 만들 것인지, 기억의 남는 호사로 만들 것인지는 각자의 선택이겠죠.

사람마다 라이프스타일이 다르고,
그에 맞게 삶을 선택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본인만의 몫이지만,
항공마일리지를 모으는 습관은 일종의 은행적금 또는 연금과 비슷합니다. 혹시라도 적금 같은 걸 못하시는 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안드립니다.
그러나 '한번 해 보겠다' 라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당장 시작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해외구매대행 공대생 대표 : 저는 그냥 귀찮어서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다 편도신공 넣어서 퍼스트 비즈 갈아넣고 사용헙니당..
뭉손자 : 홍콩 인천 구간 날짜 임의로 발권하고
나중에 변경 가능한가요?
Jimmy Kim : 전 이번에 JFK에서 한국왕복하는데 1,370불정도 더군요. 대한. 아시아나
그런데 JFK->서울->홍콩 왕복하니 $940불.
서울서 10일 스탑하고 홍콩가는걸로.
2명이가니 900불이상 절약하고 홍콩도 1박2일 구경하고.
가끔 이렇게해도 좋을듯해요
댕여비 : 누가 편도신공을 이코노미에 때려 박습니까? 최소 비즈에 대부분 퍼스트 노리시는데 앞뒤가 안맞네요
Lim SH : 쯧쯧쯧 하수네요 ㅎㅎㅋ
태태 : 저도 영상보면 공감해요.
편도신공이 무슨 마법의 스킬마냥 그러는데 ㅋㅋ 1년에 최소 해외여행 2번이상을 원하는 날짜에 연차써서 킵되는 직장인이 몇퍼센트나 될까요.
답나오죠. 저도 작년에 거의 매달 해외나갔는데 편도신공이 좋지만 스케쥴 빼기 힘든 사람은 정말 곤란한건 사실입니다. ㅜ
Jonghoon Kim : 본인이 편도신공 어떻게하는지 알아보고 올리세요 누가 이코노미로 편도신공함??ㅋㅋ비지니스 / 퍼스트로 하지요...
허클 : 여러분이 백수가 되어야 한다니ㅋㅋ그냥 초부자여서 여행만 계속 다닐수도 있지 않겠나요?ㅋㅋ
amigo : 마일리지로 이코노미 타는거는, 등신이죠. 기간이 안맞아서 어쩔수 없이 타는거면 모를까, 마일리지 모으시는 분들은 최소 비즈니스 이상 타려는 분들이고요.

이원구간은요, 일단 비수기에 들어와서 성수기에 장거리 나가면 마일리지 적용이 비수기로 적용이 되기에, 일본구간 비즈니스 편도가격 플러스 장거리 비즈니스 가격 해보세요.

마일리지로도 보면, 개별발권시 22500 플러스 62500 총 8만5천이 드는데요. 비수기출발시 인데, 이원구간 발권시 일본서 한국 들어오는게 포함이 안되서 62500만 듭니다.

그리고 일단 비수기에 일본서 한국 들어오는게 스타트가 됐기 때문에 장거리 나가는것도 비수기 마일 적용이 되서 약 9만5천? 정도 나갈게 6만2천5백이죠.

이코노미 타실 분들은 마일리지 안써요. 여러모로 계산해도 최소 비즈니스 이상 타는게 최소 본전이거든요. 혹은 그 이상이고요.

영상은 님이 간과하신게 저런걸 다 계산해서 타시는 분들이 굳이 이코노미를 타려할까 하는걸 빼먹으신것 같네요.

... 

#대한항공 항공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rainbo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