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노래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가 조회 32회 작성일 2020-10-20 08:23:21 댓글 0

본문

[가요] 9월의 노래/패티김

패티김 노래
Mochi Mochi : 댓글 위아래 전부 바바티비얘기네 ㅁㅊ
Victory Brawl Gaming : 어제 바바티비 알고난뒤로 여자친구 만나는거 귀찮아짐 ..ㅋㅋㅋ ㅇㅈ?
Carl Quirante : 맨날 바바티비 거리길래 들어가서 봤더니 한시간에 3ㄸ가능한수위더라 ..
Pedro e Vitoria : 바바티비 BJ들 외모며 몸매며 수위며 .. 댓글보고봤는데 진짜지린다 ..
Math Online : 아니 그래서 바바티비 어디서보냐고 알려주고 얘기해라 ㅋㅋ
Idris Yasin : 진짜 바바티비 보다보면 연예인급 외모인애들이 막 벗..고 그래서 좀 민망한데
TAAHSIN'S THE NOOB : 내주변 남자애들 바바티비만보면 다 화장실 가서 안나오던데 ㅋㅋㅋㅋ 왜그런진 상상에맡김
ADITYA Is Amit bhadana super fan : 바바티비 클라스 어느곳도 못따라온다 ㅋㅋㅋ 밤 10시이후에는 특히 3배로 좋아지네
Zuhair Craft : 확실히 바바티비 클라스가 다르긴하네 .. 여자애들 섹시댄스가 ㅗㅜㅑ ;;
ghazi Tv : 바바티비 보고난뒤로 ㅋㅋㅋㅋ 발기찬하루보내는중

최백호 & 라벤타나 - 9월의 노래 (원곡 패티 김) (춘천 가족 음악 축제) [ 올댓뮤직 All That Music ]

KBS1TV 16.11.10 목요일 밤 00:30~01:20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thatmusictv
- 홈페이지 http://chuncheon.kbs.co.kr/tv/allthat...
- 인스타그램 allthatmusictv
- 트위터 @allthatmusicTV
박순영 : 가수의 노래가 아니다.
시인의 절규이다.
천우미디어그룹 : 그 가을
그 노래는
가슴에 내 가슴에
소롯이 남아있어요
아려오네요 가을이라는
그 단어만 떠올려도
왠지 내가 나를 흔들고
취하게 만드네요
이한수 : 정결하고, 허무하고, 아름답다
조용택 : 최백호..무심코 부르는 듯 하지만 가슴을 때리는 감성...이런 시인같은 가수가 더 많이나왔으면....///
Soonmi Heo : 아 좋아

[허준의 멜론차트] 2020년 10월 12일 3주차KPOP Chart 최신 인기가요 노래 모음!!#멜론광고없는 #멜론차트 #최신곡

어제 영상입니다 ㅜㅜ 컴퓨터가 고장나 렌더를 지인집에서 하고 업로드하네요 ㅜㅜ
늦어져 죄송합니다!
#멜론광고없는 #멜론차트 #최신곡
광고가 나오시면 가장 최근 영상을 눌러서 시청해주세요!
구독 알림설정해두시면 최근 영상 바로바로 받아보실 수 있어욥!
김태건 : 너무 조아 노 광고 ㅉㅉㅉㅉㅉㅉㅉ
상큼한좀비 : 6:10:00
Жаба : Не понимаю значения ,но приятно
풍제로 : 노래 감사합니다.
유령 : 다이너마이트 노래가
너무 잘들리면서 잘울리내요!!
6시간이네요
저희오늘하루종일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엘란스나이퍼 : 6시간이라는 시간과
노래들의 자막까지
좋은 노래만 선곡이 잘 되었네요....^^
cheery shower : 다이나마이트 빅히트주식폭락해서 환불받아야 한다고 난리인데... 환불이 다이나마이트 추월하니 웃프네 ㅎㅎㅎ
박미숙 : ㅎㅎㅎ
환 불 좀지나 면
울 방탄소년단 이길 수 없져
음악 은 취향 다행하네요
저도 아미
박수현 : 흐어ㅓ엉 이제환불안할게테니까
우리마음좀구만뿌셔요오오옹
Lee현정 : 블루투스 이어폰사고 노래들으니 죽이네요사운드짱 Britz

... 

#9월노래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rainbo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