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즐아이스크림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상의익절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9 23:02:34 댓글 0

본문

위즐 칙촉 아이스크림 먹방 !!!!!

#위즐칙촉맛 #먹방 #위즐
오마이걸 미미님 유튜브 “밈피디” 구독자인 유니
미미님이 추천하신 위즐 칙촉맛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당!!!!!!!!!!!
저는 CU편의점과 이마트24시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이마트24시 편의점에서 4,900원으로 할인행사하길래
바로 편의점에 남은 두개 다 사왔죠 ^~^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단 !! 주의 사항 !!!
자꾸 생각나서 매일 편의점을 가실수도!! ㅋㅋ

-목걸이 정보
http://thincke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0\u0026cate_no=73\u0026display_group=1
유디콩 : 0:45 진짜 칙촉위즐 포크로 떠 먹는거 봤을 때 부터 밈이 생각났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니실 수도 있어서 괜히 언급하는 걸ㄲ까봐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밈티비로 헷갈리시는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밈PD랍니다❤️ 칙촉위즐은 사랑이에요❤️
시큼한 죠랑이. : 밈PD 보다가 이끌려 여기까지왔네요 잘보고갑니다~
Alina : 언니도 우리 므므 언니 보고 알았군뇨!! 미미언니가 그랬죠 '냉둉고가 외룝지 않게 한개씩 쟹여두라고 했죠?' 명언입니다...(맞춤법은 므므언니 말투 따라해서 그런거에요)
JUYA주야 : 위글위글위글 ㅋㅋㅋㅋㅋㅋ아 대박센스
이하 : 브금 조금만 넣어주시면 좋을거 같아용.. 조금 지루한 느낌이 있어서요ㅠㅠ!!
박진희 : 양팡 닮으셨어용
쥬씨 : 헣.. 위즐 먹고싶어서 먹방 찾다가 왔써욥 ㅎㅎ 근데 목걸이 어디 제품인지 알수있나요?!
신숙진 : 펜이에여
꾸잉 : 립 어떤 제품인가요?너무 예쁘네요
Jordan95M : I love ice cream

[먹방 | VLOG] mlog 리얼한 미현이의 세상_9/ 나는 당당하게 브이로그라 말할 수 있게 되었다. (점점 길어지는 분량 and 헤드라인에 숨겨놓은 진실)

이번만은 당당히 브이로그라 말해봅니다.
ㄱ..괘...괜찮아..
오타와 실수는 그른갑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여
행복행복 가득하길.

*영상에서 나오는 '거지들'은 제 친구들 애칭입니다










BGM_
Do It - Ikson
Music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C2BF81SQ

Song : 임샛별 - 봄날의 걸음마
자료출처 : https://gongu.copyright.or.k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Song : Purple Planet Music - Nice Surprise
Music: https://www.purple-planet.com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Music from https://filmmusic.io
Song : kevin macleod - darkest child
Follow Artist : https://incompetech.com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Song : HEMIO - Sekhmet-orchestra
Follow Artist : https://www.youtube.com/user/FVGozak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새연 : 언니 영상보고 칙촉위즐먹는데 언니 진짜 인생아이스크림 찾았어요 달달구리꼬닥꾸달냠 미쳤어 ㅠㅠㅠ
연어 : 위즐 존 맛 탱 ㅠㅠㅠ 밈언니 고마워요
짛메 : 언니 겨쿨이야 겨쿨.....
철철 : 미미누나 할로윈때 it의 광대매이크업하면 진짜 잘어울릿것 같아요! 이목구비가 비슷해요
수빈아여기봐 : 떡볶이 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진짜 ㄹㅇ로,.
유준선 : 목소리가 진짜 매력적이다
건희와친구들TV : 벌한테 쫄은거 귀여운거 뭔데 !^>^
Zoe y0ung : 밈피디 현실친구같은데 내주변엔 없음
알나리깔나리 : 아이스크림을 포크로먹다니 당신같은 사람 처음이야.. 김미현 당신 평생 맛있는 거 먹으면서 살아줘.....☆☆☆⭐
loona가슼옴 : 언니!! 3개월전 영상 다시보다가 언니 위즐 먹는거 보고 킷캣바이츠, 라밸리 초코앤 쿠키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추천이요
글구 위즐 언니 영상버면서 처음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점점 언니 입맛 닮아가고 있어요)) 언니 항상 영상 길게 올려줘서 고맘고 사랑해

먹방브이로그) 다 포기하고 싶고 지칠 땐 그냥 맛있는 걸 먹자 (ft.명랑핫도그, 까르보불닭 분모자, 페리카나 양념치킨, 츄러스 치즈볼, 투떰즈업 맘모스, 칙촉위즐)

#먹방브이로그 #브이로그 #투떰즈업

Instagram: @nanasserie
E-mail: nanasserie@dmil.kr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먹방 브이로그를 가지고 왔어요
사실 요즘 너무 더워서 다이어트 하기도 지치고
조금 쉬고 싶은 마음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쉬는거 그냥 먹고 싶은 걸 먹는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먹고 싶은 음식들만 모아서 왔네요

사실상 운동은 꾸준히 해도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못하다보니
이젠 거의 유지만 겨우 가능한 거 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그걸로 됐겠죠..?
여러분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먹은 음식
투떰즈업 맘모스 빵 (인절미 맘모스, 흑임자 맘모스, 밤모스)
페리카나 양념 치킨, 후라이드 치킨, 츄러스 치즈볼
명랑핫도그 맵구마, 점보 핫도그
까르보 불닭 볶음면 분모자 추가
칙촉 위즐

✔️안경
글라스스토리

✔️블러셔
Nars sex appeal, Nars deep throat

✔️립제품
페리페라 얼굴천재, 페리페라 잉크 더 타투 말모레드

키: 157cm
체중계: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
카메라: Canon m50, I-phone XR
편집프로그램: Premiere Pro 2020

Produced by Nana
나나Nanasserie : ➡️ 민소매원피스/가디건 세트: 히프나틱
➡️ 스벅에서 입은 상의: 렌느/오프셔링 반팔티셔츠 베이지컬러

이번주는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만 모아서 들고 왔어요! 진짜.. 칙촉 위즐은 아직도 생각나는 맛..
아무튼! 여러분 이번 한주간도 고생 많았어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This week, I brought food that I enjoyed after a long time! The chocolate ice cream was so good Anyway! Guys, you did a great job this week I’m always thankful and love you❤️
Yui : Are you religious? ✨
푸키 : 맛있는 음식 드시고 손 덜덜 흔드실 때 저만 정신사납나요...???안그래도 배속—>원래속도—>배속편집하셔서
어지러운데 손까지 덜덜덜 떠시니까 보기 힘들어요ㅠㅠ
뭘봐; : 20:22 밈...?
예은 : 이 영상에서 베이지색 옷 입었을때 진짜 존예
Izabela Rybińska : That's very random but I got reminded of it when I saw you eating ice cream. I don't really like it, it can be delicious if certain conditions are met, but otherwise it disgusts me. It started when I was around 12-13 I think. So, many kids have this memories of being forced to eat something they don't like, right? I have those too, but the most prominent one is about ice cream when my friend's granny wouldn't let me refuse ice-cream she had bought because she thought I was shy or something. It was huge, I felt sick and no matter how long I ate it I didn't seem to be able to finish it. Brr. Way to torture a child
김귀욤봉순 : 러블리즈 jin 닮았어요!!! 대박
오옝 : 20:21 미미요! 오마이걸 미미!!!!! 미라클
20:21 이셨군요 밈
이민지 : 혹시 위즐 먹으면서 언급하신 좋아하는 연예인분이 오마이걸 미미님인가..?!??!
나는야죠코몽 : 20:21 오마이걸 미미가 맞다면 다음 영상 썸네일이나 제목에 돌고래 한 마리 넣어주세요 따따따따 따따따 따따따 우후-!

... 

#위즐아이스크림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rainbo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